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는 꿈, 죽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30

    >


    살아가는 사람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무엇일까요? 대부분 죽는다 "sound"라는 단어를 바로 떠올릴 겁니다. 나쁘지 않고 죽는 것도 두렵지만 아는 사람이 죽는 것도 무서워요. 게다가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는 이야기만 들어도 무서울 수 있고 꿈속에서 그런 모습을 직접 봤다면 감정은 어떨까요? 꿈은 저의 의지가 강하게 반영되는 경우도 있지만 상징적인 무언가를 가진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한상은 죽는 꿈과 죽이는 꿈에 대해 한꺼번에 다뤄 보도록 합니다.​​


    >


    먼저 제가 누군가를 죽이는 꿈에 대해 꿈 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죽이는 속도도 나쁘지 않고 도구 사용 여부, 공간 등에 관계없이 꿈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경우를 대게는 좋은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이런 이야기가 나쁘지 않아서 온 측면 꿈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것은 어떤 1을 적극적으로 성취하는 상황으로 보기 때문이다. 죽일 대상은 그 누가 되든 상관없어요.​​


    >


    꿈에 등장하는 살아 있는 대상은 평소부터 생각했던 목적이나 1거리를 상징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잠재의식을 통해 살아있는 생명체는 반드시 죽게 되고 죽음의 소음을 통해 그 역할을 마무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꿈 속에서 죽어야 된다고 훈계한 대상이 죽지 않는 다면 반대로 나쁘게 해석해야 1도미인 의견이 들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맞는 스토리다. 보동나쁘게 해석되는 것이 아니라, 아주 나쁜 경우와 꿈을 해석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누군가가죽어서너무슬퍼하는상황이었는데갑자기살아나고기뻐하는상황으로바뀌었다면굉장히나쁘게해석됩니다. 이런 꿈의 경우에는 된 1에 재를 뿌리는 1으로 보게 됩니다.​​


    >


    죽는 꿈의 해석은 정확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면서도 매우 반대적인 해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은 죽음이라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인데 꿈속에서 그런 꿈을 꾼다면 사실은 해소 방법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죽는 대상에 따라 성취의 대상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만약 가족이 함께 죽는 꿈을 꿨다면 자기 회사 자신의 사업체와 관련된 하나가 해결된다고 생각하면 되고, 윗사람이라면 상사 자신의 중소기업과 관련이 있고, 아랫사람이라면 부하 직원이 자신의 거래업체와 관련된 내용이다.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직접 관련된 하나가 해결되겠지만 누가 죽어도 하나가 해결된다는 점에서는 동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과 연관성이 높은 대상이 죽은 경우일수록 더 잘 해석해야 합니다.​​


    >


    지금까지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석에 대해서 설명했지만, 과연 동물을 죽이는 것은 어떻게 꿈 해석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죠? 동물을 죽이는 것은 재물의 획득이 과인 승진 등 물질적인 무언가를 성취할 수 있는 것과 관계가 깊습니다. 예로부터 돼지를 죽이고 피가 많이 흐르면 복권 당애의 첫 확률이 매우 높다는 말도 많았지만 복권에 당애초가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금전적인 면에서 전혀 없는 얘기는 아닙니다.​​


    >


    제가 살해당하는것도 실제로는 좋은꿈입니다.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의지보다 다른 사람의 의지로 무언가가 성취되는 경우를 의미할 것이다.반면내가자살을했을경우에는단호한의지로스스로조건을마련해서일을성공시킨경우로생각하시면됩니다.​​


    >


    최근까지 죽는 꿈, 죽이는 꿈들에 대해 간단하게 다뤘습니다.나는 어젯밤에 잘 때 죽는 꿈을 꿨는데 이게 어느 꿈이었지? 하고 어색한 마소움에 찾아봤지만 꿈이 정 이야기의 눈물로 느끼고 있었다 죽는 꿈이 실제로는 좋은 꿈이라고 하면 돈 1하루를 기대하고 1 하야겟우프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