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끼줍쇼 화곡동 새해 첫 식사친구 홍자와 송가인이어라~~ 성공 /이경규 강호동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3:43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 아, 어제는 1월 1쵸쯔이과 시각은 한끼 시크 와바라를 교은헤울 없는데요.99억의 여자를 보고채널을 돌리니 세상에~ 송가인이 보였습니다.왜?? 한끼줍쇼에 송가인이 과인이니까 잠이 안오면 바로 자려고 했는데 옆에는 혼자도 있었네요!!!


    우와 새해 하루에 우리 복밧앗 본인인가요?어깨는 중간중간에 마츠카닌과 베니코의 노래를 들려주기 때문에 아주 좋네요.둘이서 시합도 좋지만, 함께 부르는 노래를 그 자리에서 해주는 스텝도 바빴던 것 같네요.댁 잘한 소리!더욱이 한끼 쿠와바라 성공을 모두 성공해서 새해 하루에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


    헷, 너 너무 예쁘지 않아요?게다가 어째서 스토리 주위도 그렇게 좋아요~~~


    >


    강호동과 송가인이 형제인 것 같아요.다 같이 있으니까 따뜻한 가족처럼 너무 너무 좋네요.이경규 씨는 새해 하나프로라서 그런가? 아니면 홍자와 송가인이 본인이라 그런지 기분이 아주 좋고 굉장히 쾌활함을 유발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한키줍쇼를 한번 더 볼만한 감정?? 이렇게 되면 홍자와 송가인에게 정스토리를 감사해야 할 것 같네요.저는 그랬어요.매번 너무 재밌게 봤던 한 끼 즈프쇼입니다.요즘에는 잘 안 본 것 같아요.어제 방송은 아주 좋았어요.활력소가 되어준 두 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송가인은 유명해지기 전에는 형들에게 떠밀려 매번 대접받기 어려웠는데 요즘은 형들한테도 어깨가 주물러진답니다.​


    너무 이상하더라구요.사람은 잘나가봐야 한다고 하더군요.(송가인의 명언) 잘하면 주위에서 사람들의 행동이 달라진다고 한다.우리 언제 출세해 볼까요?그래도 희망을 가져봐야겠어!!


    ​​


    >



    >


    한 키즈프쇼 GO!!!표정이, 금 열정이 넘치고 활기 차고 작품 1는 잠 자는 것도 매우 편하네요.능력자님~! 한 끼 먹으러 가봅시다!!!


    ​​


    >



    >


    ​​


    >


    >


    고기있는 한 끼 섭취상!! 시래기 국물도 맛있어 보였어요.이처럼 배려 있고 감동적인 한끼 시크 와바라는 2020년을 밝게 비추어 주는군요.


    >


    >


    우와 김치 정말 맛이 난다!! 감동하는 한끼에요!! 강호동씨 리액션이 당신 무정하다고 하시네요..아니라고 하죠.정말 맛있다고 둘이서 같이 하면 어떨까?



    >


    >


    미용실을 운영하는데 남편의 머리는 할머니 파마로.댁무가 잘 어울린다고 하셔.그리고 치아가 약간 들도록 이마를 드러내 주신다.정스토리 재미있는 원장선생님이시네요!! 웃음으로 밤이 깊어가는것 같아요.​


    >


    >



    >


    >


    홍자의 은은한 비도 나쁘지 않다니 다들 심각하네요...


    >



    >


    ​​


    ​​


    >


    >


    식사하셨어요?들어오세요.와!!


    >


    >



    >


    ​​


    당신 자신과 통쾌하는 이경규와 송가인!!!


    >


    한 끼 즈프쇼 재밌네요.~우리도 재미있습니다.~~​


    >


    >


    ​​


    >


    아이와 할머니, 그리고 남편만... 본인 안에서 급하게 들어오는 여주인도 매우 좋아했습니다.송가인이라...


    >


    >


    >


    아이들 음식에 어울리는 반찬들...


    >


    반찬이 없다고 걱정하는 할머니, 그래 본인 송가인은 당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후후후


    >


    >


    음악까지 한 곡 불러주니 감동 또 감동했어요.~​​


    >


    ​​


    >


    >


    ​ ​ ​ 새해 하루 한끼 시크 와바라의 송가 인과 홍자 밥 친구!!"성공 감사한다.​


    >


    이후 밥 벗는 유준 씨와 이장우 나와요.기대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