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슭이로운 것들 #2 넷플릭스 시청 목록-하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05

    제1최근까지 본 넷토후릿크스리스토 후기는 소견 과인 면 쓰고 없음 않고


    >


    구슬 자제 1 제1우선 본건 당연히 옥자.고속버스 안에서 본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크게 감동하지 않았고 초등학생 sound의 아이가 보기에 따라서는 무모한 도전을 할 것이라는 게 신기했다.최우식 귀여워.


    >


    가십걸을 끝까지 못보고 8화를 보다가 말해버렸어.워낙 유명해서 보려고 했는데 당신은 옛날 드라마였고 문화를 이해하기 어려웠네요. 재밌는데 뭔가 끝까지 안 보게 됐어.


    >


    크루리스 크루리스는 스토리보다는 표준 킬링타이라고 생각해서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생각보다 좋았다.스토리는 흔했지만 점유율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완전 착해.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유언비어 루머의 루머는 스토리도 좋아 한 것에 나쁘지 않고 정내용 내용도 안 되게 많은 1을 받고 아쉬웠다.시즌 2까지 보고 싶다는 소견이 듣는 것 아니브와쯔 sound. 이야기 전개가 당신의 속도였다.사려가 부족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자기가 보면서 현실의 '나쁘다'와 '안 좋다'를 구분해서 그런지 생각이 잘 안되고 그런 감정은 없었다 sound. 원래 공감이나 생각이 잘 들어가게끔 영상을 보면서 많이 울고 공감하지만 이건 잘 안됐다.보통 당신은 답답하고 안타까워서 짜증이 난다.


    >


    >


    모기 디온 성주·오브·갤럭시 카마 디온 성주·오브·갤럭시 VOL.2지・아벵쟈ー즈잉피니토우우오 보면서 그 루트가 임 잼 귀여워서 카디 옹주·오브·갤럭시를 보지 않으면 안 된다고 충고했지만 신경제 정책 내용에 있었다.아이구르트, 임잼 귀여워. 2에서 싸우는 장면 임 잼 답답해서 대지는 준다. 지하철에서 보다가 못봐서 울며 겨자먹기


    >


    섹스 앤드 더 시티는 십 걸과 비슷한 감정을 느꼈다. 섹스 앤드 더 시티는 매우 유명하고 가십(가십) 걸과 비슷하다 소견으로 보았습니다만 감정도 비슷했던것 같습니다옛날 영화라서 요즘 사상으로는 조금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었다.하지만 왜 유명한지는 알겠다.2는 보려다 보지 않았다. 유사할 것 같으니까.


    >


    브루노와 부츠: 수영장을 부탁해서 완전 킬링타임으로 본 것. 외국의 고등학생들이 나오는 영화가 보고 싶어서 찾았는데 제목부터 스토리, 포스터가 킬링타임용인 것 같아서 봤다.할 일이 없을 때 다른 시리즈도 본다.부츠의 멋쟁이


    >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는 너무 유명해서. 옛날 고등학생이었다.내가 중학생이었던 내 책에서 먼저 봤는데 나는 이게 왜 명작인지 모르겠다고 생각했다.영화도 원래 유명해서 보려고 했는데 아직 보고 스토리 중. 맨날 보다가 스토리였던 거 잊고 다른 거 본다고.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하나단 색감을 죽이고 진짜 죽여. 진짜 최고. 그래서 연출과 구성 최고. 또 화면을 예쁘게 찍었다. 미ジャン 一つ一つ 하나하나가 너의 무심한 심정에 들어갔다.중간중간 줄거리는 좀 어이없었지만 그래도 과인명 재미있었다.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건 넷플릭스에서 홍보하는 영화인데 캡처에도 있는 저 포스터가 별로 보고 싶은 영화가 아니어서 보지는 않았지만 인터넷에 너무 올라와서 봤다.화단의 동양 여성이 주인공으로 영화 속에서 전혀 차별받지 않는 sound.늘 그렇듯 외국의 하이틴들은 정말 쿨하다고 생각한다. 한국에서는 전혀 상상 불가능한 일도 간단하게 해. 따라서 더 하이틴 영화를 찾아보게 된 것 같기도 하다.어쨌든 시즌 2도 나오고 있다고 하지만 기다리고 있는 sound.


    >


    붉은 머리 엥이에은 시즌 2까지 다 봤다. 이거 보면서 이 시기에 박혀서 꿈에 좀 나쁘지 않고 와달라고 의견했지만 아직 나쁘지 않다;; 하나하나 길버트가 너무 따뜻한데 분량이 그렇게 많지 않아 아쉽다...그래서 앤은 너무 예기가 많다. 앤의 성격상 장황한 이야기는 책으로도 봐왔으니 아는 듯한 영화가 더 실감난다. 벌써 보고 싶다는 의견이 수십 번 들었지만 그게 앤의 성격이라 어쩔 수 없지.기존 원작과 달리 각색한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봤다.시즌 3 아니며 온대지만 기다리는 당.


    >


    삼촌을 들었을 때 삼촌들의 책을 너희가 너무 좋아했고 넷플릭스에 있어서 빨간머리 앤을 보고 바로 읽었다.너희가 어렸을 때 보고 좋아했던 책이라 내용이 잘 생각나지 않았다. 전혀 새로운 말을 보는 것 같고, 책과 다른 부분이 있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그 막내와 결혼한 남자 아이는 진짜 쓰레기 아닌가. 이름도 기억 안 나는 자신감. 짜증나. 근데 걔 받아준 이 가족들도 참 신기하네.빨간머리 앤은 그 시절의 고민이 많고 연출을 잘해서 진짜 꿈에 자신감이 왔으면 할 정도로 너희에게 좋았는데 얘는 고민이 좀 적어 아쉬웠다.


    >


    도움말 볼까말까하다가 엠마스톤이 와인에 와서 봤어. 그런데 진짜 단지 피부색이 같을 수 없다는 이유로 누군가 밑에서 평생을 1 하고 그프싱덴다.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서 sound에 들어갔다.그런데 요즘 보면 7년 전 영화네?


    >


    줄리&줄리아제하나 최근에 본 영화. 메릴 스트립 나쁘지 않아.오래 물어볼걸. 조용한 영화여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다.막판에 따라 줄리아가 줄리 블로그에 대해 왜 그런 반응을 보였는지 나쁘지 않았던 것은 개운치 않다.메릴 스트립의 연기는 아주 잘한다. 말투가 정말 내 말처럼 자연스럽고 신기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